대상 | 주간활동서비스 이용자 |
---|---|
내용 | 서비스 진행관련 상담 및 불편사항 접수 각종 건강검진 및 예방 접종 등 |
실시일 | 수시 |
대상 | 주간활동서비스 이용자 |
---|---|
내용 | 상황에 맞는 인사말과 공공시설에서 지켜야할 예절 등 |
실시일 | 연중 |
대상 | 주간활동서비스 이용자 |
---|---|
내용 | 이용자의 특성에 맞는 개별화 프로그램 진행 난타활동, 미술활동, 공예활동, 요리활동 등 |
실시일 | 연중 |
대상 | 주간활동서비스 이용자 |
---|---|
내용 | 지역 내 문화유적지관람, 영화 및 문화공연을 제공 문화유적지관람, 영화관람, 문화공연관람, 외부체험활동 등 |
실시일 | 연중 |
대상 | 주간활동서비스 이용자 |
---|---|
내용 | 관내·외 공공기관, 문화시설 등 이용자가 직접 선택하여 진행 이용자자치회의, 사회적응훈련, 생일잔치 등 |
실시일 | 연중 |
대상 | 주간활동서비스 이용자 |
---|---|
내용 | 협력기관과 협약체결을 통해 지역사회 내에서 다양하고 우수한 프로그램을 체험(경험) 할 수 있도록 함 지역사회 내 공공 및 민간기관, 업체와 협약체결 등 |
실시일 | 연 6회 |
대상 | 주간활동서비스 전담 및 제공인력 |
---|---|
내용 | 법정의무교육(직장내 성희롱 예방교육, 인권교육, 개인정보보호교육 등) 지역사회 내 공공 및 민간기관, 업체와 협약체결, 직원연수 등 |
실시일 | 연 13회 |
대상 | 주간활동서비스 이용자 |
---|---|
내용 | 안전교육을 통해 서비스 진행 중 일어날 수 있는 위험에 대해 안내하고 사고를 예방 이용자 안전교육, 인권교육, 성교육 등 |
실시일 | 연 4회 |
대상 | 주간활동서비스제공기관 |
---|---|
내용 |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의 효과 및 보완점을 듣고 그 결과를 근거로 서비스 품질향상 모니터링 관련 서류를 통해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의 투명성. |
실시일 | 연 2회 |